신경섬유종증 한방치료관리
광진경희한의원이 도와드립니다.

신경섬유종증을 앓고 있는 일란성 쌍둥이 피어슨 형제

신경섬유종 한의원

두 쌍둥이는 모두 신경섬유종증을 앓고 있지만 양상이나 정도가 다릅니다. 비록 유전질환이긴 하나 유전의 발현은 사람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경섬유종증은 전신의 신경계통에 종양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해당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은 이미 본인의 질환에 대해 수없이 검색 해보신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런데 이 신경섬유종증 환자의 ‘상태’개선, 그리고 병변증식 억제와 통증완화한약과 고도봉약침 등 한방치료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신경섬유종증 관리와 통증치료에 한방치료를 이용한 논문

치료 목적

광진경희한의원 신경섬유종 치료는 몸을 정상기능을 정상화하여 신경섬유종증의 유전 발현을 억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내원 예시

아래는 치료를 위해 광진경희한의원에 내원한 신경섬유종증 환자의 피부례입니다.

신경섬유종

치료비 안내

1만원 전후

고도봉약침

1회 2.8만원

10회 22.4만원

한약

29만원~59만원

치료기간 안내

신경섬유종증의 치료는 ‘통증’ 혹은 ‘종양의 급격한 증식’ 등 특정 상태가 1차적으로 호전될 때까지를 첫 치료 목표로 삼습니다. 통증의 경우 단순 진통이 아니라 병변개선을 통한 자연스러운 통증완화가 중요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정해진 기간이 없이 일생동안 동반자차럼 관리받는 것입니다. 거리나 시간 등의 제약이 있을 시에는 치료 주기를 길게 하거나 관리기와 휴지기를 번갈아 가지며 관리받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 아차산역점
  • 발산역점

의료진 안내

한의사 곽도원

대표원장/교수 곽도원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교수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졸업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원 졸업
경희대학교 한방병원 임상과정 수료

북경중의약대학교 연수

저서 및 학술 활동

· 한눈에 보이는 경혈학 참고서 집필
· 동의보감에서 활용된 신기환에 대한 문헌적 고찰
· Study on prescriptions for pregnancy and childbirth of the royal family in Joseon dynasty
외 다수

사회공헌

의료저변
엔디엔뉴스 /서울시티 의학전문기자

방송
원음방송 의학방송
매일경제TV 의학방송
쿠키건강TV 의학방송

| 방송보기 |

정기기부
사랑의열매 / 대한적십자사 / 녹색소비자연대/ 강동송파환경연합

곽도원 원장

경희대 한의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2017년 최연소의 나이로 경희대 한의대 외래교수로 위촉되었으며, 2019년에는 역시 최연소의 나이로 광진구 한의사회 회장에 취임하였습니다. 환자의 체질과 질병 상태에 맞는 정확한 한약을 처방하여 체질의 근본결함을 치료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곽도원 원장은 한의학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국 한의대의 교육내용을 평가하는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이사를 역임하였으며, 현재도 한의학 교육 발전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이지현-원장님

원장 이지현

상지대학교 한의과대학 졸업
상지대학교 한방병원 임상과정 수료

전 홍성군 보건소 진료의사
전 할아버지한의원 안양점 부원장
전 하늘애한의원 위례점 부원장
전 하늘애한의원 강동점 부원장

학회활동

대한한의학회
대한동의방약학회
봉독임상연구회
대한통증매선학회
척추신경추나의학회
대한약침제형연구회
대한한의통증제형학회

이지현 원장

여러 한의원을 거치며 임상실력을 쌓은 능력있는 원장님입니다. 동의방약학회에서 간사를 맡으며 학술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정진하는 한의사입니다. 온화한 성품과, 확고한 치료신념이 겹쳐져 환자분들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드립니다.

원장 정성훈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졸업
경희대학교 한방병원 임상과정 수료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졸업

전 본디올홍제한의원 수련한의사
전 행복한의원 부원장
전 경희어울림한의원 대표원장

학회활동

전국한의과대학연합동아리 품 (경희대 회장)
사암침연구회 (전체 학생회장)
동의보감연구회
대한한의학회
대한약침제형연구회
대한한의통증제형학회
봉독임상연구회

정성훈 원장

연세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 후 한의학에 뜻을 품고 경희대 한의대에 재입학 했습니다. 학생때부터 각종 의료학술단체의 단체장을 맡으며 열성적으로 한의학을 익혔고, 추후 여러 한의원에서 진료원장을 거쳤습니다. 또한, 직접 한의원을 개원하여 대표원장으로 재직하며 수년간 진료를 한 경험도 있어 가히 베테랑 한의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구 출신의 정성훈 원장은 소털한 성격으로 모든 환자분들이 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초 개원 예정

개원을 기다리는 환자분께서는
아차산역점 카카오 문의로 연락주시면 개원 일에 연락드립니다.

☎ 02-3437-6799

| 대표 : 곽도원 | 사업자등록번호 : 339-94-00187 |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 653, 1층 광진경희한의원 | 개인정보취급관리자 : 곽도원 | 개인정보취급방침 | homepage made by lowerhome.com |